참여방법

다음과 같은 컨설팅단계와 분석을 거쳐 통합구매/물류관리 서비스를 런칭하게 됩니다.

1단계 구매/물류서비스
기본제안
- 구매/물류 대행 서비스 설명 및 안내, 도입효과와 이점, 비용 절감 및 업무개선 사례
2단계 병원 현황
진단 및 분석
병원의 구매환경 분석
- 발주/불출방식, 재고/창고 운영, 정산/현재 거래업체, 병동/부서 현황과 니즈, 구매/물류/정산부서 현황과 니즈,
   원내 시스템 운영현황 등 병원의 모든 구매 환경과 이슈와 니즈를 분석하여 병원에 맞는 구매/물류 서비스 설계

단가 분석
- 현재 병원 단가수준 비교분석 및 절감율 시뮬레이션
3단계 병원 제안 설명 - 병원 구매 환경 분석과 단가분석 등을 통해 도출된 구매/물류 서비스와 제안 설명 진행
4단계 서비스 및
시스템 세팅
- 실무자 요청사항 반영하여 공급 프로세스 보완 세팅/완료
- 필요 시 병원 내부 시스템과 연동 작업 진행
- 구매/물류 서비스 프로그램 실사용자 교육
5단계 서비스 개시 및
진도 관리
- 서비스 개시
- 3개월 집중 모니터링/추가 이슈 및 니즈 개선
- 4개월차 1차 서비스 평가/병원 개선효과 보고